이미지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아티스트


인천 중구 해안동 개항장 문화지구 거리에 위치한 1년 내내 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공간 갤러리지오(GO).

아티스트 목록

Total 21건 1 페이지

소리 없이 시를 읊다(黙吟, Poetry with Silence)

김  정  환 (金 政 煥, Kim Jeonghwan)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전공 졸업 - 전시 개요 및 작가의 작품 세계 - 2017년 10월 14일(토)부터 10월 20일(금)까지 인천에 위치한 갤러리 지오에서는 김정환 작가의 개인전 이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작가의 일곱 번째 개인전으로 20점의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자세히보기

‘달 항아리’

경기대학교 미술.디자인대학원 서양화전공졸업 개인전2017    제18회 초대개인전/GS Tower Street갤러리. GO갤러리2017    제17회 초대개인전/밝은세상갤러리2017    제16회 초대개인전/여니갤러리2016  &nb…

자세히보기

먼저 한걸음 다가가 말을 걸었습니다.

이 상 하 인하대학교 미술교육학과 조소전공졸업 동 대학원 졸업SBS 2015년 신년특집 컬쳐 클럽 출연그대는 비가 되어 내게로  흐른다 (2016) 작품크기 640X360X490 mm Mixed media.개 인 전 17회1999년 제 1회 개인전 (19인의 개인전)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2001년 제 2회 개인전 (풍경조…

자세히보기

이지영 Stage of Mind

이지영2009  홍익대학교 일반대학원 사진학과 졸업2007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졸업개인전2015   Stage of Mind, Naughton gallery at Queen’s, UK2014   Stage of Mind, K11 art space, Tsim Sha Tsui, Hon…

자세히보기

송운창

송운창평문The Cells of Life생명의 단위들지금까지 예술작품의 ‘몸’을 이루는 재료는 대개 무기질이나 무기질화된 것들이었다. 즉, 돌이나 흙, 금속이나 화학재료 등 그 분자간의 결합에서 생명의 끈을 갖추지 못한 것들이었다. 하지만 예술은 이러한 생명이 없는 재료에 주술을 걸어 영과 혼을 불어넣었다. 예술에서의 양식과 방법은 주술의…

자세히보기

빛과 생명 그리고 도상

작가명강상중

 빛과 생명 그리고 도상김병수(미술평론가)우리는 기억 못하는 문양을 그린다. 그것은 일종의 전망이지만 기억이기도 하다! 또한 강상중의 화면은 통-문화적인 근원성(根源性;Ursprung)을 갖는다. 이 경우, 대개 추상이 존재에 대한 기본적인 반응으로 나타나는데 우리는 그럼에도 그것이 무엇을 그린 것인지 알아볼수 있다. 대상만을 의…

자세히보기

면의 풍경, 500번의 사유의 흔적

작가명고진오 (ko jin oh)
이메일 jinohko@hanmail.net

500 장면의 풍경, 500번의 사유의 흔적                           &nbs…

자세히보기

자기반성적인 경향성이 열어놓은 존재론적 풍경

작가명김광미

   삶, 바라보고 바라보기. 삶, 풍경. 작가 김광미가 자신이 그린 일련의 그림들에 부친 주제이며 제목이기도 ​한 이 개념은 작가의 그림을 이해하는데 일정한 길잡이 역할을 해줄 것 같다. 작가의 그림을 뒷받침하는 인문학적 배경 정도로 보면 되겠다.먼저, ​바…

자세히보기

관계하는 생명 그리고 불이(不二)

작가명김소산

김 소산  SOSAN  KIM (召山) 학력:     1998 Art Students League of New York 수학, 뉴욕            1995 추계예술대학교 동양…

자세히보기

화비문(畫碑文)

작가명명대식

     화비문(畫碑文) 이 세상은 수많은 창조적 아이디어와 끝이 없는 과학적, 우주적 발견과 철학, 종교적인가치관이 탄생하며 소멸되어 가고, 때로는 가슴을 저미는 사건, 사고와 사회적 정치적퍼포먼스가 삶의 가치와 인간존엄의 가치를 흔들어 버리곤 한다…

자세히보기

민나래 석사 청구전(느린시선)

작가명민나래

느린시선빠르게 돌아가는 세상 보고싶은것만 보기에도 바쁜 일상 속에서 나도 내 주변도 그저 흘러간다. 문득 돌아보면 환영처럼 스쳐간 어떤 감정의 순간들 응시하고 있었지만 놓쳐버린, 뒤돌아보았을 때는 이미 아련해진, 보지 못해서 왜곡되고 변해버린. 언젠가 느린 시선에서 보였던 감춰진 것들에 대해 이야기해본다. -민나래 작업노트 中-&nbs…

자세히보기

내 영혼의 놀이터

작가명박수연

   ​작가노트 : 내 영혼의 놀이터 미간의 찌푸림 없이 잠을 자는 사람의 표정은 모든 압박과 괴로움에서 벗어난 마치 행복에 가까운 얼굴인 듯하다. 한없이 가벼움 속에 몽롱함을 느끼며 현세의 고민과 부담을 퇴색시켜 버리고 자신에게 잠을 청하며 휴식을 취하는 일이란 모든 것의 막…

자세히보기

박인우 기획 초대전

작가명박인우

休(Rest) 지난 30년 그림 쌓기를 계속해왔다. 의문은 계속되었다. 무엇을 위한 쌓기인가?  이 답답한 의문은 무엇으로도 털어버릴 수 없었다. 이제야 스스로 어떤 세계를 느끼고 그 세계와 직접 대응하는 지점에 서있다는 느낌이다. 내 작품을 향한 그간의 짓거리들은 생각이 열린 정도에 따라 도도하게 존재하는 미지…

자세히보기

변형된 욕망 - 이미지를 바라보는 경계에서

작가명박정선

박정선 개인전  변형된 욕망 - 이미지를 바라보는 경계에서  Transformed Desire - In looking at the image boundary  변형된 욕망 - 이미지를 바라보는 경계에서Transformed Desire - In look…

자세히보기

Digital Monster

작가명서동억

   cat -keycap, resin-120X30X120cm - 2016 컴퓨터 전원 버튼을 누른다.까맣던 화면은 밝아지고 물방울 떨어지는 듯한 청명한 소리가 울려퍼진다.조용했던 작은 방은 자판 두드리는 소리로 부산해 진다.모니터 화면속은 셀 수 없을 만큼 온갖 색채로 화려하다.의식은 점점 컴퓨터와 동화되어 상…

자세히보기

게시물 검색